[기업SP/거리 프로모션]
본인이 대표 또는 담당자였다면, 분명 활용했을 것 같은 사례
주목!
먼저, 나라면 어떻게 할까?
1. 업종 / 담당자
- 태권도장, 헬스장, 검도장, 필라테스, PT Shop, 수영장, 골프장 등 운동 관련 업체의 담당자
2. 상황 제시
- 그렇다고 합니다. 먼저, 여러분이 위에 해당하는 업체 중 1개를 운영하고 있는 사장이라고 쳐볼게요.
그런데 언제부터인가 고객 유입이 쉽지가 않다고 하네요.
여러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.
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큰 문제가 '주변 상권에 따른 경쟁업체 다수 분포'라고 사료해봅니다.
경쟁업체가 다수 분포 됨에 따라 각 업체끼리 지역 내에서 마케팅이 굉장히 치열하겠죠.
3. 해결방안 제시
- 여러분이라면 회원(고객) 유입을 위해 종래의 성공(?)논리에 따른 프로모션을 벗어나,
어떤 방식으로 '실험'해보실래요?
(제발) 'n개월에 얼마', '1년 요금 할인 프로모션'등이 강렬하게 기재 된 전단지 부착 방식이 아니길 기대해봅니다.
생각해보셨는지요? 그럼 이번 피 같은 여러분의 영감을 보태기 위한 프로모션 사례를 소개합니다.
'조금만 고민해본다면'
어떠셨나요?
입장을 바꿔 조금만 고민해보고, 실험을 해본다면 저것보다 더 좋은 결과물을 얻으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.
국내에 주목을 넘어, 참여를 끌어내는 프로모션-PR 사례가 많아지길 바라며.
해산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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