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마케팅 케이스 스터디/아쉬운 사례

[참여하시겠습니까] 국립공원공단 환경캠페인 아이디어

[참여하시겠습니까]
국립공원공단 환경캠페인

(공공PR)

본인이라면 글쎄


(국립공원공단 홈페이지 사진 캡처)



먼저 퀴즈를 하나 드립니다.

(여러분만의 더 나은 아이디어를 생각해보시죠)


Q.

당신은 국립공원의 홍보 담당자입니다.


국립공원 내 쓰레기가 계속 발생한다고 합니다.


이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, 어떤 마케팅(프로모션)을 진행하실 건가요?




네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.


○나는 누구?

- 국립공원의 홍보 담당자 



○미션이 무엇인가?

- 국립공원 내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홍보 방법을 내야 한다.




자, 생각해보셨나요?


아래를 클릭하면 국립공원공단에서 생각한 정답이 공개되지만,


여러분만의 마케팅 아이디어 활성화를 위해 위 문제를 고민해보시고 눌러보시는 걸 권합니다!






어떠셨나요?

스웨덴에서 시작한 '플로깅(걸으며 쓰레기를 줍는 활동)'을 모델로 한 이번 시민(탐방객) 참여형 캠페인,
개인적으로는 우리나라에서 입장을 바꾼 뒤 일방적인 캠페인이 아닌 참여를 이끌어내는 활동이 조금씩 보여서 개인적으로 반가웠네요.

여러분의 생각(아이디어)은 어떠하셨는지 궁금하네요, 댓글을 통해 소통하길 희망합니다










이 글이 도움되셨다면..


● [공감] 누르기

필자가 다음 콘텐츠를 '뽜이팅' 하는 데에 도움



● [댓글] 달기(맨 아래 위치)

필자가 방문하신 분의 작은 '관심'을 보고 캄동의 댓글 전달



● [구독] 신청

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마케팅 아이디어를 공짜로 선물 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주기적으로 공짜 마케팅아이디어를 선물!






그럼~ 


해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