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마케팅 케이스 스터디/아쉬운 사례

삼성전자의 갤럭시S10 마케팅 아이디어 :: OO가 그 OO가 아니었네

[참여하시겠습니까]
삼성전자 갤럭시S10 프로모션 아이디어

(기업PR/프로모션)

OO가 그 OO가 아니었네





잠깐 ! 


당신은 이 글을 통해 아래 3가지 공짜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.


1. 창의적 영감 획득 혜택
- 주어진 미션을 푸는 과정에서 본인만의 창의적 영감 획득

2. 마케팅 능력 향상 혜택
- 정답 확인 후,
 본인이 생각한 아이디어와 비교 및 분석하며 마케팅 능력이 자연스레 향상

3. 저비용 고성과 마케팅 혜택
- 이로써 
본인의 회사, 또는 서비스에 벤치마킹(저비용 고성과 마케팅)이 가능


아울러, 시간이 없다면 주기적으로 올라오는 국내외 다양한 사례와 필자의 의견을 참고하기 바란다.

필자가 개인적으로 희망하는 바는 이 사례(아이디어)는 왜 주목을 받았고 사람들의 참여(행동)까지 끌어냈는지,
반면에 다른 사례는 왜 주목에서 끝났는지 등을 분석을 진행해보라는 것이다.

이를 통해 본인만의 Insight를 키울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.











이번 미션

- 이 글을 통한 혜택을 다 가져가기 위해, 미션에 참여해봅시다



Q.

당신은 삼성전자 최고 홍보 담당자다.

어떤 프로모션으로 이번 갤럭시S10을 홍보할 것인가?






네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.



○나는 누구?

- 삼성전자의 최고 홍보 담당자



○미션이 무엇인가?

- 갤럭시S10을 프로모션 하라






5초 투자

- 아래정답을 보기 전, '나라면 어떻게 할지' 딱 5초만 고민해보시죠.









어떠셨나요?

이 아이디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셨는지, 여러분의 아이디어는 무엇이었는지 궁금하네요.


본 글을 통해 국내에, 주목과 참여를 끌어내는 프로모션 사례가 많아지길 희망합니다.










이 글이 도움되셨다면


●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☞ 
[♡공감]누르기 


● 가입이 필요없습니다 ☞ [댓글]달기(맨 아래 위치)  


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마케팅 아이디어를 공짜로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☞ [구독]신청

주기적으로 공짜 마케팅아이디어를 선물!






그럼~ 


해산.